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이케아 x 아디다스 협업 소식(IKEA x adidas Collaboration News)

집에 살게 하나 더 늘어남

0 1,834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이케아 x 아디다스 협업 소식(IKEA x adidas Collaboration News)

스웨덴의 가구 기업 이케아(IKEA)의 행보가 남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의 협업을 공개한데 이어 이케아와 장난감 레고(LEGO), 이케아와 아디다스와의 협업 소식(IKEA x adidas Collaboration News)도 추가 공개하였습니다.

이케아 측에서는 아디다스(adidas Group)의 꾸준한 협업을 높이 평가했으며 아디다스도 이케아 측과의 협업을 무척이나 반겼다고 합니다. 역시 서로가 서로를 알아보는…

“for women, by women.”이란 내용을 보아서는 여성들을 위한 홈트레이닝 도구들이 발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에 대한 연구,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데이터와 경험이 풍부한 이케아. 그리고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협업은 꽤나 흥미로운 조화이며 그 결과물이 기대될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여성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다면. 이것 또한 구매가 어려운 제품이 될련지 모르겠습니다(너무 당연한가?). 아직 구체적인 소식은 전해지지 않은 만큼 조금 더 기다린다면 공개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줄 서는 소리가 들리는…

음… 국내에도 발매된다면 아디다스를 좋아하는 이케아와의 협업 제품의 구매를 한번 고민해 볼 것 같습니다. 이제 우리는 별도로 피트니스 센터를 등록하거나 하는 돈을 세이브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라며, 왠지 구매하면 운동을 하게 될 것이라는 그런 그 믿음 있잖아요? 이 맘 아시죠? 아실거라 믿어요 ㅎ

아무튼 국내에 발매되면 부리나케 이케아 광명점에 온가족이 출동해야겠네요 ㅋㅋ

IKEA x adidas Collaboration News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You might also like
error: Sorry, Content is protected

슈톡 뉴스레터 신청

매주 수요일, 한 주간의 국내외 스니커즈 씬을 정리하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을 보내드립니다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한 주간의 스니커즈 씬을 살펴보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
This is default text for notification ba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