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weloveadidas.com@gmail.com
Web: weloveadidas.com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기념하는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4.0 핑크리본(adidas Ultra Boost 4.0 Breast Cancer Awareness)
아디다스에서 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기념하는 특별한 제품, 핑크리본 캠페인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4.0(adidas Ultra Boost 4.0 Breast Cancer Awareness)을 9월 1일 발매합니다.
미국의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에서 처음으로 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이제는 브랜드를 넘어 전세계적인 캠페인이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핑크리본 캠페인(Pink Ribbon Campaign)은 건강이나 질환과 관련된 ‘리본 캠페인’의 효시로 불리고 있습니다. 1991년 미국 뉴욕에서 유방암 생존 환자들의 달리기를 개최하며 주최 측이 참가자에게 핑크리본을 나누어 준 것을 시작으로 한다고합니다. 그 이후로 핑크리본이 유방암을 상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중앙암등록본부 자료에 따르면, 유방암은 2017년 전체 한국인에게 발생한 암 중 5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 대상을 여성으로 한정 지으면 2위까지로 올라간다고 하네요. 참고로,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남성도 유방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톱스타, 툼레이더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브라카 유전자’ 검사를 통해 유방암 발병 가능성이 높다는 진단을 받자 가슴을 절제 수술을 선택해서 큰 화제가 되었던 바 있습니다. 배우로서 쉽지는 않았을터이지만 안젤리나 졸리는 어머니와 이모를 유방암으로 잃었던지라 바로 그 선택을 했다고하네요.
이번에 아디다스가 발매할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기념하는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4.0(adidas Ultra Boost 4.0 Breast Cancer Awareness)에는 힐탭 부분에 핑크 리본이 달려 있습니다. 블랙 케이지와 힐케이지와 블랙/화이트 외피도 꽤나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국내에서도 이 모델이 발매 예정이고 유니섹스 버전으로 발매될 것인지라 남녀노소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울트라 부스트 4.0 베이스라 착화감도 좋으니 커플로 신으셔도 좋겠네요 ㅎㅎㅎ
제품 정보
제품명: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4.0(adidas Ultra Boost 4.0 “Breast Cancer Awareness”)
색상: 블랙/화이트(Cloud White/Core Black-Shock Pink)
스타일 코드: BC0247
가격: $180(249,000원)
발매일: 2018.Se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