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weloveadidas.com@gmail.com
Web: weloveadidas.com
Y-3 FW18 런어웨이 쇼, NICE TO MEET YOU(adidas Y-3 FW18 Runaway Show, NICE TO MEET YOU)
마스터 오브 쉐도우(Master of Shadow),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Y-3의 FW18 컬렉션 NICE TO MEET YOU(adidas Y-3 FW18 Runaway Show, NICE TO MEET YOU)의 영상이 드디어 정식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Y-3의 FW18 런어웨이 쇼(Y-3 FW18 Runaway Show)는 NICE TO MEET YOU라는 테마로 진행되었습니다. 2018년은 스포츠브랜드와 하이 패션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만남인 Y-3의 15주년을 기념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아주 멋지게 편집된 영상으로 너무 멋드러진 패션쇼 영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실제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패션쇼는 그닥 재미는 없었는데 ㅋㅋㅋ 이번에 편집 영상은 재미나게 보게 됩니다. 역시나 영상의 힘은 음악에서… 살짝 지루할 수도 있는 패션쇼를 하이라이트로 콕 집어서 보여주니 눈을 뗄 수가 없네요. 10분이 아주 빠르게 지나갑니다!
모델이 등장을 시작하는 백스테이지부터 무대 앞으로 나가는 모습까지 스무스하게 편집이 진행되어 눈을 뗄 수가 없게 만들어 버립니다. 보통 이렇게까지 보여주는건 거의 못 본 것 같은데… 대부분 무대에 집중하니까요, 모델들의 캣워크에만 포커스가 가는데 이런 다양한 카메라 앵글은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Y-3에서 약간 늦게 공개한 이유도 편집의 시간이 걸렸나 봅니다. 플러스 이제 FW18 시즌 준비를 위한 마케팅의 집중의 일환일 수도 있겠습니다. 아니면 요지 야마모토의 섬세하고 까다로운 컨펌이 지금에야 이루어졌는지도? ㅎㅎ
아디다스 글로벌 디자인 부사장인 닉 갤웨이(Nic Galway)와 요지 야마모토가 함께있는 사진도 포착되었습니다. 마스터들의 만남 😀
한국인 모델 수민도 참여한 Y-3 FW18 런어웨이(adidas Y-3 FW18 Runaway Show)
YG 케이플러스(YG KPLUS) 소속의 모델 수민(@xumeen), 배윤영(@mulan_bae)님도 이번 Y-3 FW18 쇼에 참석했습니다. 키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