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칸예 웨스트의 새로운 도전, 이지 홈을 위한 채용 공고(Kanye West Announced Plans for Architecture Firm Yeezy Home)

칸예의 이지 홈, 커밍순

0 315

칸예 웨스트의 새로운 도전, 이지 홈을 위한 채용 공고(Kanye West Announced Plans for Architecture Firm Yeezy Home)

5월 6일, 노예 제도 발언으로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본인의 트윗 계정으로 이지 홈(Yeezy Home)을 위한 건축가/디자이너를 채용한다는 공고 아닌 공고(Kanye West Announced Plans for Architecture Firm Yeezy Home)를 냈습니다. 칸예는 세상을 더 멋지게 바꿀 그런 사람을 찾습니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뮤지션으로서의 성공 이후 나이키와의 협업으로 크리에이터로서의 능력을 충분히 보여주었고 나이키와의 결별 이후 아디다스와의 계약으로 전 세계 패션씬과 스니커즈 매니아들을 뒤흔들었습니다.

본인이 디렉팅한 이지(YEEZY) 브랜드로 뉴욕패션쇼에 등장하고 정식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명함을 들이민 이후 이번에는 이지 홈(YEEZY Home)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밝혔습니다. 거침없는 그의 도전은 참 놀라울 수 밖에 없습니다. 끝을 모르는 남자… 디자이너 아르마니처럼 모든 영역을 커버하려는 것일까요? ㅎㅎㅎ

이미 여러차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디자인과 건축, 가구에 대한 관심을 표한바 있는 칸예 형님인지라 충분히 수긍이 됩니다. 지난 2012년 어머니의 이름을 딴 돈다(DONDA) 디자인 스튜디오를 만들어 나름 잘 운영해왔고(나중에 팩트체크 해봐야겠습니다만.) 좋은 인맥과 경험이 이미 잘 구축되어 왔을터이니, 그 창작 영역이 넓어지는건 긍정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부럽~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 중 관심이 있으시다면, 킴 카다시안 누님을 한번 보고 싶다면, 스웩 넘치는 삶을 살아보고 싶다면, 넘치고 너치는 이지 부스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건축/인테리어 등의 분야에 탁월한 재능이 있으시다면, 아니 무엇보다 칸예와 함께 해보고 싶으시다면 바로 트윗을 날리세요. 행운은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 혹시 세상을 더 멋지게 만들어보실 분 계실까요?

칸예가 만들어내는 이지 홈(YEEZY Home)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풀세트라면 얼마가 되려나… 그의 범상치 않은 행보가 계속될수록 아디다스(adidas Group)는 아주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밖에…

땡큐 칸예를 외칠 수 밖에 없군요.

Kanye West Announced Plans for Architecture Firm Yeezy Home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