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weloveadidas.com@gmail.com
Web: weloveadidas.com
아디다스 컨소시엄 x LA 트레이너 Made in Germany 발매(adidas Consortium LA Trainer Original ‘Made in Germany’)
아디다스의 LA 트레이너(LA Trainer) 제품은 1984년, LA 올림픽에 참여하는 영국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을 기념해 출시한 러닝화로 빈티지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어반 캐주얼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레트로 런닝화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이탈리아에서는 1년에 60만 족 이상 팔린 기록을 세운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 아디다스 컨소시엄(adidas Consortium) LA 트레이너 스니커즈는 ‘Made in Germany’라는 타이틀이 붙어 그 가치와 퀄리티를 보장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의 혀(tongue) 부분에도 Made in Germany 라벨이 적혀 있다고 합니다. 1984년 선보였던 LA 트레이너 모델을 기초로 하여 최신 기술을 적용하였고 특별히, 독일 아디다스 본사 부근에 위치한 아디다스 공장에서 생산되었다고 합니다.
LA 트레이너 제품은 쿠션감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바리오 충격 흡수 시스템(Vario Shock Absorption System)이 적용된 제품이였습니다. 첫 발매 이후 더 좋은 쿠셔닝 기술이 발달됨에 따라 비교적 최근 발매된 LA 트레이너 제품들은 기능성이 제거된 단순 악세사리 포인트로만 남아 발매되었습니다. 밑창에 있는 3개의 봉은 제거봉을 활용하여 개인이 맞춤 조절하는 충격 흡수 시스템입니다. 이번에 재발매되는 아디다스 컨소시엄 x LA 트레이너 ‘Made in Germany’ 제품은 이 기능을 그대로 복각하여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해외 편집 스토어에서는 정식 발매가 이루어진 상황이며 국내 발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혹시 국내 아디다스 컨소시엄 스토어인 카시나(Kasina)에서 만날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제품정보
제품명 : 아디다스 컨소시엄 x LA 트레이너 ‘Made in Germany’ (adidas Consortium LA Trainer Original ‘Made in Germany’)
색상 : 블랙/실버 (Black/Silver)
스타일 코드 : BB3774
발매일 : 8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