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아디다스 NMD 풀 라인업(15종) 공개 (adidas NMD R1 Full Line-Up)

NMD Full-Lineup
0 6,254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NMD Full-Lineup
NMD Full-Lineup

2015년 12월 뉴욕에서 NMD R1이 최초 공개된 이후 스니커즈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틀 후인 3월 17일 미국 시간을 기준으로 온라인 스토어에 NMD 시리즈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풀 라인업(15종)이 발매됩니다. 현재 마이크로 사이트는 오픈된 상태로 NMD의 정보와 스틸컷 제품 오피셜 이미지 컷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풀 라인업에서는 여성 라인의 제품 8종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이슈인 것 같습니다. 기존의 NMD의 다양한 컬러링 뿐만 아니라 텍스쳐를 포함한 제품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kids 라인의 런칭도 곧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아디다스 코리아의 SNS 계정에서도 몇몇 컷이 공개되어서 곧 국내 매장에서도 몇몇 컬러를 만날수 있을듯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NMD의 모델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source : adidas.com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You might also like
error: Sorry, Content is protected

슈톡 뉴스레터 신청

매주 수요일, 한 주간의 국내외 스니커즈 씬을 정리하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을 보내드립니다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한 주간의 스니커즈 씬을 살펴보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
This is default text for notification ba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