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adidas by HYKE × MIHO NONAKA

SUPER Quality

0 975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adidas by HYKE × MIHO NONAKA

아디다스 by 하이크 SS20(adidas by HYKE SS20) 발매와 함께 일본의 클라이밍 선수 미호 노나카(Miho Nonaka)와 함께한 아주 끝내주는 퀄리티의 adidas by HYKE × MIHO NONAKA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하이크(HYKE)에서는 adidas by HYKE 컬렉션의 퍼포먼스 부분의 매력을 돋보이게하기위해 스포츠 선수와의 협업을 고민했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아니고 아디다스 퍼포먼스 라인으로 발매되는만큼. 그리고 그 협업 대상자로 일본의 클라이밍 선수 노나카 미호(@nonaka_miho)와 함께했습니다.

1997년생의 미호 노나카는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2020년 올림픽에서 주목할만한 선수로 뽑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2020 도쿄 올림픽은 코로나(Covid-19)의 전세계 유행으로 인해 1년 뒤인 2021년으로 늦추어졌습니다. 미호 노나카가 아직 젋은 나이의 선수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해 볼만합니다.

대한민국에는 김자인(@allezjain) 선수가 클라이밍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한국과 일본, 한일이라는 프레임으로 기사 쓰는 것 같은데-그래야 사람들이 봐주니까… 그리고 그게 돈이 되니까…-, 그냥 선의의 경쟁자로 봐야죠.

올림픽 이야기가 나와서 약간 샛길로 새자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폐회식에서 공개된 2020 도쿄올림픽 홍보 영상이 엄청난 퀄리티를 보여주어 헉- 하고 다시보고 했던 그 영상이 기억나니 아래에서 다시봅시다. 참고로 저도 좋아하는 시이나 링고(椎名林檎|Sheena Ringo)도 참여했습니다. 뜬금없지만… 엄청나군!


adidas by HYKE × MIHO NONAKA Campaign Look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adidas by HYKE × MIHO NONAKA 캠페인은 아디다스 by 하이크 컬렉션을 입은 노나카 미호 선수의 움직임은 아주 멋지고 멋진 영상과 사진으로 담겨져있습니다. 정말, 최근에 보아왔던 아디다스 룩북 중에서 베스트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하이크(HYKE)는 아디다스 퍼포먼스 라인의 장점을 이렇게나 멋드러지게 표현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퍼포먼스와 아웃도어, 럭셔리와 유니크함을 잘비벼 훌륭한 비빔밥을 만들어내니, 어찌 칭찬을 안할수가… 이런게 갬성이구나 ㅠㅠㅠ 아디다스 일본에서 만든터라 글로벌 캠페인이 아니고 단지 로컬에서만 사용될테지만 최근 보아왔던 아디다스 캠페인/룩북 중에 발군입니다.

아, 너무 멋져~ 여성 라인으로 발매되는게 아쉬워 할 남성분들 많이 계실듯.

adidas by HYKE × MIHO NONAKA-1

adidas by HYKE × MIHO NONAKA-2

adidas by HYKE × MIHO NONAKA-3

adidas by HYKE × MIHO NONAKA-4

adidas by HYKE × MIHO NONAKA-5

adidas by HYKE × MIHO NONAKA-6

adidas by HYKE × MIHO NONAKA-7

adidas by HYKE × MIHO NONAKA-8

adidas by HYKE × MIHO NONAKA-9

adidas by HYKE × MIHO NONAKA-10

adidas by HYKE × MIHO NONAKA-11

adidas by HYKE × MIHO NONAKA-12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You might also like
error: Sorry, Content is protected

슈톡 뉴스레터 신청

매주 수요일, 한 주간의 국내외 스니커즈 씬을 정리하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을 보내드립니다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한 주간의 스니커즈 씬을 살펴보는 뉴스레터 슈톡(ShoeTalk)
This is default text for notification ba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