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뉴욕의 전설적인 클럽 The Tunnel에서 열린 The Last Encore, NMD XR1 런칭 이벤트

0 191

1986년에 오픈하여 2001년 문을 닫기 전까지 The Tunnel 클럽은 뉴욕의 대표적인 곳 중 하나였습니다. 특히, 90년대에는 뉴욕에서 활동하는 힙합 아티스트들에게 최고라고 칭해진 곳이였습니다.

지난 8월 5일, 아디다스에서는 NMD XR1의 런칭과 함께 특별 이벤트로 전설적인 클럽 The Tunnel을 The Last Encore라는 타이틀로 하루동안 오픈하는 이벤트를 갖었습니다.

올 한해 동안 아디다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Future 캠페인의 일환과 NMD XR1의 런칭을 기념하여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힙합 아티스트 푸샤 티(Pusha T), 디자이너(Desiigner)의 라이브 공연과 DJ Clark Kent, DJ Kitty Cash의 DJ 라이브 공연이 함께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파티 게스트로는 Yeezy 라인의 모델로도 활동하는 루카 사바트(Luka Sabbat), Emily Oberg, Kirk Knight 등의 셀럽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The Last Encore 파티는 LA에서도 개최될 것이라고 합니다.

source: http://news.adidas.com/us

Get real time updates directly on you device, subscribe now.

X